공지게시판

Home > 후이즈소식 > 공지게시판

[기본] ◆ 한양회원의 소송에 대한 집행부의 적극적인 대응을 촉구합니다!!!

서울회원 2021.09.10 19:36 조회 73

(서울CC 회원게시판에서 복사)


한양회원의 소송에 대한 집행부의 적극적인 대응을 촉구합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한양회원들에 의해 제기된 서울회원의 정체성을 부정하는 소송과 관련한 집행부의 대응 과정을 보면서, 서울회원의 한사람으로서 집행부의 대응방식에 우려를 표하지 않을 수 없는 바, 보다 적극적인 대응을 촉구합니다.

(소송의 자세한 진행 경과는 추후 설명 예정)

 

>>>

 

일부 한양회원들은 20212. 그린피인상 등 무효확인의 소를 제기한 바 있고, 이후 2021. 7. 청구취지 및 청구원인 변경 신청서를 제출하였습니다.

, 처음에는 한양회원의 그린피를 인하하기 위한 소송을 제기했다가, 이제 서울회원의 회원자격 무효를 요구하는 내용으로 소송의 청구취지를 변경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서울회원의 정체성을 근본적으로 부정하는 중차대한 소송이 제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집행부의 대응은 너무나 미온적인 것은 아닌지 우려하는 회원들이 많습니다.

 

처음 본안 소송이 제기된 2월 이후 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집행부의 대응을 보면, 회원들의 우려는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원고측에서 한양회원들에게 보낸 재원조달 동의서등의 내용을 보면 집행부의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다는 회원들의 여론이 비등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원고, 한양회원)은 변호사를 추가로 선임하고, 수시로 답변서, 서증, 증거설명서등을 재판부에 제출하면서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반면,

 

클럽측에서는, 처음에 선임된 변호사가 사임하고, 8월에 새로운 변호사를 선임한 이후, 지금까지 7개월간 상대방의 변론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고 있어 회원들의 우려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더구나 소송의 내용이 서울 회원의 정체성을 근본적으로 부정하는 중차대한 사안임에도 불구하고, 새로이 클럽의 법률대리인으로 선임된 변호사가 소송의 중요성에 비해 중량감이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회원들의 우려가 높은 것 또한 사실입니다.

 

소송의 중요성을 감안하여, 대형 로펌의 보다 중량감 있는 변호사들로 변호인단을 보강하는 등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이번 기회에 서울회원의 정체성을 확실하게 확인시키는 계기로 삼아야 한다는 서울회원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집행부는 이러한 회원들의 우려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향후 소송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21. 9. 10

서울cc 회원 강동현 올림

 

서울회원 ( 2021.09.11 03:59 ) 삭제

수 십년 동안 서울한양cc는 서울회원과 한양회원이 한 지붕 두 가족으로 큰 문제없이 잘 운영되어 왔습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클럽과 회원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이번 소송 사태의 원인을 제공한 당사자들에 대한 엄중한 책임추궁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서울회원 ( 2021.09.11 04:00 ) 삭제

이번 소송사태는 철저하게 법정에서 법리논쟁을 통해 해결되어야 할 클럽 내부의 문제입니다. ⓵소송과정에서 외부세력을 끌어들이거나, 소송내용의 본질을 벗어난 감성팔이 여론 조성으로 내년의 이사장 선거에 이용하려는 세력이 있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⓶소송과정에서 특정 개인이나 세력의 배후조종, 사리사욕 추구 시도가 있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서울회원 ( 2021.09.11 04:00 ) 삭제

장안의 명사들이 모두 모여 있다는 서울한양cc의 2,500여 회원들의 수준을 감안하면, 이번 소송사태의 본질이 무엇이고, 바람직한 해결방안이 무엇인지는 대다수 회원들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무분별하게 회원들을 선동한다고 해서 선동당할 회원들이 아님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서울회원 ( 2021.09.11 04:00 ) 삭제

우리 클럽은 대한민국 최고(最古)의 골프장이자, 대한민국 골프의 요람으로 명예와 전통을 자랑하고, 수 십년간 지켜 온 전통과 회원들의 자부심이 있습니다.
전대미문의 이번 소송사태는 이러한 전통과 자부심을 심각하게 훼손하는 것으로, 조속히 원만하게 마무리되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