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게시판

Home > 후이즈소식 > 공지게시판

[기본] 【제보】를 접수합니다.

회원부킹권 수호위원회 2019.10.23 15:32 조회 579

제보를 접수합니다.

 

최근 집행부의 취소된 부킹의 익일 공개방침으로, 가족회원의 부킹기회가 사실상 원천적으로 차단되는 등, 부킹 대란에 대한 회원님들의 불만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회원들이

부킹대란의 근본적인 원인이 과도한 단체팀 선부킹 및 갖가지 부킹의혹에 있음을 지적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근본적 원인을 해결하기 보다는 현실과 괴리된 부킹제도 시행으로,


가족회원의 부킹기회 박탈 등 회원의 부킹권을 부당하게 제한하고,

취소된 부킹의 익일 공개에 대한 효용성과 공정성에 대한 회원들의 불신이 높고,

부킹대란과 혼란을 야기하고, 부킹제도 전반에 대한 불신을 야기 시킨 바,

 

대다수 회원들이 제기하고 있는 단체팀 선부킹 및 갖가지 부킹의혹에 대한 해명을 집행부에 요구하고, 회원의 부킹권을 수호하고, 모든 회원에게 공평한 부킹제도를 확립해야 한다는 회원들의 요구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미래발전 포럼에서는 일부 회원들의 부킹특혜 의혹을 해소하고, 회원중심의 공정한 부킹제도 확립을 위한 준비작업의 일환으로, 아래와 같이 부킹의혹에 대한 다양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제보 내용 : 부킹의혹과 관련한 모든 내용.(사례, 소문, 목격담 등)

 

2. 제보 방법 :

ⓐ 「미래발전 포럼홈페이지(www.seoulcc.net) 회원게시판에 제보.

회원게시판에 글 작성시, 비밀글로 설정하면 제보자와 싸이트 관리자 이외는 열람불가로 비밀 철저히 보장됨.


핸드폰으로 문자 등 제보.(010-4762-5566)


클럽운영과 관련한 모든 내용 제보 환영.(직원과 캐디의 제보 환영)

익명제보 가능하며, 비밀 철저히 보장.

 

3. 향후 대응방안 : 부킹에 대한 회원의 권익을 수호하고, 회원중심의 공정한 부킹제도 확립을 위한 회원부킹권 수호위원회를 구성하여, 현행 부킹제도의 문제점 개선과, 회원의 공정한 부킹권을 수호하기 위한 모든 수단을 강구할 예정입니다.

※「미래발전 포럼에서 마련한 새로운 부킹제도 개선안은 집행부에 건의하여 클럽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2019. 10. 23

 

서울·한양cc 미래발전 포럼」 【회원부킹권 수호위원회올림